2016년07월03일 69번
[유통마케팅]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?
- ① 인적판매는 광고에 비해 메시지를 상황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.
- ② 광고는 인적판매에 비해 노출당 경제성이 뛰어나지만 설득효과가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.
- ③ 퍼블리시티(publicity)는 언론에 대한 신뢰성으로 인해제품속성에 대한 믿음을 형성하는데 기여한다.
- ④ 판매촉진은 광고에 비해 비용은 많이 소요되고 실질적인 혜택을 주지 못하지만,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는데 효과적이다.
- 스폰서십(sponsorship)은 특별한 이벤트 등에 자사의 이름을 붙임으로써, 광고의 매체혼잡을 피할 수 있다.
(정답률: 알수없음)
문제 해설
연도별
진행 상황
0 오답
0 정답